정보광장
UNIVERSITY COOPERATION FOUNDATION
공지사항
[기타]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및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통합관리자
2022.12.19
조회수 160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문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우리대학은 공공기관으로서 관련 법령에 따라 매년 1월 중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조사대상: 재학생, 연수생 ■ 조사기간: 2022년 12월 ~ 2023년 1월 ■ 조사방법: 전화 설문조사 ■ 주무부서: 전략평가팀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공고]
『개인정보 보호법』제18조(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조(공공기관에 의한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공고)에 의거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서 제3자 제공한 내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관리부서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략평가팀
2. 개인정보파일명
: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고객리스트
3. 공고기간
: 게재일로부터 10일 이상
4. 공고장소
: 대학 및 부속기관 홈페이지(공고)
5. 개인정보 제3자 제공기간
: 2022.12.15. ~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 까지
6.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 제2항 제2호,「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 제3항
7. 개인정보 제3자 제공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8.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 성명, 성별, 연령대(필요시), 학년(필요시), 직급, 전화번호
2022.12.19.
한국기술교육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