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공지사항

공지 [기타] 202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및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통합관리자 2022.12.19 조회수 301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문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우리대학은 공공기관으로서 관련 법령에 따라 매년 1월 중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재학생 및 연수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조사 참여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재학생, 연수생                                                              ■ 조사기간: 2022년 12월 ~ 2023년 1월
■ 조사방법: 전화 설문조사                                                               ■ 주무부서: 전략평가팀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공고]

 



『개인정보 보호법』제18조(개인정보의 이용·제공 제한) 및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조(공공기관에 의한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또는 제3자 제공의 공고)에 의거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서 제3자 제공한 내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관리부서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략평가팀

    2. 개인정보파일명
      :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고객리스트

    3. 공고기간
      : 게재일로부터 10일 이상

    4. 공고장소
      : 대학 및 부속기관 홈페이지(공고)

    5. 개인정보 제3자 제공기간
      : 2022.12.15. ~ 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 까지

    6.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법적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 제2항 제2호,「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 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 제3항

    7. 개인정보 제3자 제공목적
      :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자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8. 개인정보 제3자 제공 항목
      : 서비스 받은 업무명, 고객사명(법인), 성명, 성별, 연령대(필요시), 학년(필요시), 직급, 전화번호





    2022.12.19.
    한국기술교육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