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단장인사말

민준기 단장 사진
KOREA TECH

산학협력단 단장 민준기 단장 서명

MANAGER'S GREETINGS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여 산업기술 발전을 선도하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은 2003년 11월 설립 이후, 국내외 산․학․연․관 협력 활성화를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의 선도적 역할 및 인적자원개발을 주도하는 인력양성의 허브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대학의「실사구시(實事求是)」교육 이념을 기반으로 ‘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는 산학협력 리더’라는 산학협력단의 비전 달성을 위하여 연구성과의 지속적 창출 및 국가와 지역사회, 산업계와의 공유체계 활성화를 통한 산학협력 플랫폼을 구축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대전환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융․복합 연구 지원체계 구축 및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스마트팩토리, 빅데이터 등 핵심기술 R&D 및 미래산업을 이끌 전문 인력 육성과 첨단 장비를 꾸준히 확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산학협력단은 연구 경쟁력 제고를 위한 연구 지원 서비스 강화와 산업계 맞춤형 산학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산학협력의 실용화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실천공학교육과 평생직업 능력 개발의 글로벌 선도 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에 대한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